기사 (16건) 리스트형 웹진형 타일형 북미 1위 내추럴 화장품 '안달로우' 국내 판매 100만개 돌파 북미 1위 내추럴 화장품 '안달로우' 국내 판매 100만개 돌파 북미 내추럴 화장품 1위 브랜드 '안달로우 내추럴스'가 국내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내추럴 화장품 브랜드 '안달로우 내추럴스' 는 미국·캐나다 1위 내추럴 식물줄기세포 화장품 브랜드 '안달로우 내추럴스'가 국내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처음 넘어섰다고 28일 밝혔다.안달로우 내추럴스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9년째 1위를 지켜온 내추럴 스킨케어 분야의 독보적인 화장품 브랜드다. 깐깐한 '안달로우 철학'을 고집해 비타민과 식물성분 만을 사용하고 재활용기와 친환경 포장재를 채택하고 있다. 모든 제품에 유전자 조작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세 뷰티 | 이성선 기자 | 2022-04-28 18:30 테고사이언스 자회사 큐티젠랩 제품, 랄라블라 입점 테고사이언스 자회사 큐티젠랩 제품, 랄라블라 입점 세포치료제 전문기업 테고사이언스(대표이사 전세화, 191420)는 자회사 큐티젠 래버러토리스(이하 큐티젠랩)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인터미션’이 랄라블라 오프라인 전 매장에 입점한다고 18일 밝혔다.랄라블라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앤뷰티(H&B) 매장으로, 이번에 공급하는 ‘인터미션’ 제품은 ‘레스트업 세럼스킨’, ‘레스트업 세럼크림’ 2종이다. ‘클린&더마 뷰티 리추얼’이라는 ‘인터미션’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걸맞은 친환경 성분과 피부진정 효과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큐티젠랩은 피부가 민감해지는 환절기인 요즘 장시간 마 뷰티 | 이성선 기자 | 2021-05-18 10:17 헤어브랜드 보다나, 첫 전속모델로 배우 ‘문가영’ 발탁 헤어브랜드 보다나, 첫 전속모델로 배우 ‘문가영’ 발탁 헤어브랜드 ‘보다나’가 18일 신제품 ‘미식초 두피 샴푸, 미식초 리페어 컨디셔너’를 론칭하고, 배우 문가영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문가영은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서 긍정적 마인드를 가지고 외모 콤플렉스를 극복해 나가는 임주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보다나 마케팅 담당자는 “문가영이 지닌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사랑스러운 뷰티 혁신을 지향하는 브랜드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보다나 첫 전속모델이 된 문가영은 보다나의 신제품 헤어케어(미식초 두피 샴푸, 미식초 뷰티 | 이성선 기자 | 2021-01-18 22:03 디자인 플랫폼 샤플, 헤어스타일러 Pro 출시… “혁신적인 디자인의 신제품 제안” 디자인 플랫폼 샤플, 헤어스타일러 Pro 출시… “혁신적인 디자인의 신제품 제안” 글로벌 디자인 제조 C2M(Consumer to Manufacture) 플랫폼 샤플(대표 진창수)이 세계 최대 제품디자인 콘테스트 대상 수상 디자이너와 협업해 혁신적인 디자인을 채택, 초고속 에어 테크™로 빠른 건조와 손상 없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샤플 헤어스타일러 Pro를 출시한다.바람의 압력으로 손상 없는 컬이 완성되는 ‘코안다 C컬 노즐’과 헤어롤에 공기를 통과시켜 지속력과 볼륨감을 완성하는 ‘히팅 에어롤 노즐’까지. 과도한 열 손상 없이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액세서리와 강력한 드라이어의 기능을 함께 구현한 것이 특 뷰티 | 이성선 기자 | 2020-09-22 07:23 처음처음1234다음다음끝끝